NH투자증권(대표이사 윤병운)이 17일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가입 고객 중 2세대를 대상으로 ‘Next-Gen Exclusive Family Office Seminar’를 개최했다.
NH투자증권 본사 사옥 전경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세미나는 예탁자산 100억 원 이상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가입 고객 중 2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Private 세미나다.
이번 세미나는 NH투자증권 투자전략부 김병연 이사가 미국 대선 후보자별 시나리오를 주제로 기업 경영 시 적용 가능한 투자 방안을 강연한다. 이밖에도 부동산 전문가 및 시계 분석 전문가를 초빙해 다양한 대체투자에 대한 견문을 넓힐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은 올해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가입 가문이 100개를 돌파했으며, 최근 가문들의 서비스 이용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NH투자증권 Premier Blue 본부 배광수 대표는 “NH투자증권은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사적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리서치 센터 및 투자자문위원과의 프라이빗 만찬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NH투자증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주제별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